네트의 세계화 문제

 

최고의 통제가 될 때까지, 네트의 세계화 문제는 결국 입법부에서 해결되었습니다국제사회의 사명은 정보와 지식의 과도한 개인화에 있습니다. 콘텐츠와 기술 측면에서 공통 관심사를 보존하고 공공재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식을 보존하는 데 더 집중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인터넷은 위협을 받지 않을 겁니다. 그러나 세계 지식 사회의 가능성은 무너질 것입니다.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지식사회의 기본 기반은 지식과 자유롭게 의사소통하고 의미 있습니다정부는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지식을 개인화하고 있습니다세계화는 주권과 함께 민주화되기 때문에 상업화에 있어서는 그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부 대학은 사람들에게 돈을 모으고 면허를 부여하는 교육에 종사합니다. 프로그램을 개발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다른 대학들은 그걸 사야 하나요? 캐나다 요크. 데이비드 노벨 교수와 전국 대학 연합은 공공 이익을 위해창립자는 이러한 모든 사건이 현실로 나타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개인 소유권

 

온라인 교육에서 개인 소유권과 공공재에 관한 인터넷의 많은 부분숙제는 해결돼야 합니다.웹은 엘도라도로 바뀌었고, 그것은 거대한 시장으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초기 조직들은 서로 협력하는 것을 주저했습니다. 정치인들이 자유 시장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한, 그 자체로는 그 자체로 그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애썼습니다.

 

'세계의 마을'이나 '세계의 정보사회'라는 제목이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전 세계는 결코 도달하지 못한 영향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세계화의 개념은 동일합니다. 글로벌화는 보편적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글로벌화는 같은 방식으로 적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경제와 금융시장의 불안

 

기술 회의론자들은 오늘날 정보통신 기술을 하나의 도구로 봅니다. 이런 기술이 존재한다면 '좋은' 정치 의지에 사용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경제와 금융시장의 불안과 사회적 불평등 등 잠재적 위협은 갈수록 거세지고 있습니다. 산업 선진국들 사이에서 실업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세계 환경 문제와 정치이런 움직임을 일으킬 수 있는 남북 간에 격차가 있습니다

 

대학은 '가상교육으로의 변화'라는 제목으로 '이건 '가상교육'이라는 트렌드를 비판했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는 경향은 아니지만 상업적 이해에서 대량 생산에 이르기까지표준화는 오래된 것으로 돌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

 

온라인을 이용

 

교육은 지적 소유권 보호 환경에 점점 더 많이 들어가는 것을 막지 않을 것입니다. 지나치게 엄격한저작권법은 상업 교육이 소프트웨어 또는 온라인을 이용하기 때문에 온라인 교육 상품의 확산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주제에 등재된 모든 작품의 내용이나 문헌에서 긴 문장을 인용하는 모든 의미저작권이 제공하는 디지털 마커 패턴 (돈이나 종이 등)보호된 경우 빛을 전송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한 번 수수료"또는 디지털 터미네이터 기술이 있는 경우. 공동 방사능이 배포되더라도 인터넷의 장점은 세계 정보 은행에서 사라집니다그리고 예외가 명확하게 명시되지 않으면 공공 도서관이나 대학이도서관은 기능을 잃습니다.

 

지적 소유권을 통제

 

정치는 가능성을 줄이고 있습니다. 정부가 지적 소유권을 통제하기를 원한다면대부분의 회사들은 단기 수익성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이 나라에서 상품 형태로지식은 투자를 방해하거나 피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국가는 지식 경제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있습니다.세계적으로 NGO는 인권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이제, 해커와 크래커는 오늘날 지적 소유의 울타리에서구멍에 뚫린 지식은 공중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유전자나 비즈니스가 있다면. 특허로 인정되지만 이미 원인의 한계를 넘어선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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