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 건설 신청서
무역위원회는 철도 건설 신청서를 검토했으며, 기존 철도보다 4 배 이상 많았으며 영국 남북 길이의 거의 20 배에 달했습니다. 7 월에는 일주일 동안 12 개의 철도 건설 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
철도 회사의 부채
"The Times"는 1845년 10월 말에 5억 6천만 파운드 이상을 필요로하는 1,200개의 노선이 계획 중이며 철도 회사의 부채는 6억 파운드를 초과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당시 5억 5천만 파운드에 달했던 영국 국민 총생산보다 훨씬 많았습니다.당시 언론은 "어디서 돈을 많이 벌 수 있느냐"며 자금 조달 가능성에 의문을 제기했다.
이어 "상황이 오면 공황상태에서 과거에 발생한 폭발이 반복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목숨을 포기하고 투기에 의존하게 된다. 1845년 여름이 끝날 무렵 철도 거품은 부풀어 오르기까지 증가했으며 철도 회사는 주식 이익의 5 배로 증가했으며 철도 회사의 모기지 대출 금리는 80%로 증가했습니다.
투기 붐
투기 붐으로 인해 소도시를 연결하는 선로망도 생겨났고, 해외철도 건설 계획도 많이 해외철도에 세워졌다.철도 추측에서는 많은 공무원들의 부패와 철도 회사 임원들의 협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철도 건설이 본격화됨에 따라 철도 회사들은 주식을 지불하지 말라고 주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철도 회사는 주가의 일부만 받고 의회의 승인을 받기 전에 주식을 판매했습니다. 1845년 10월 초, 투기꾼들이 주식을 지불하기 위해 주식을 판매하기 시작했을 때 주가는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10월 말 이해하면 그레이트 웨스턴 철도 주식회사의 주가는 최고치를 기록한 8월보다 40% 하락했다. 철도 추측이 깨지면서 철도회사 발기인과 증권계약자들의 이해가 강하게 항의하기 시작했다.
대부분의 가입자
주가가 오르면 가입자는 1만 파운드를 등록하더라도 몇 주만 배정받을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 가입자는 지불 능력보다 더 많이 등록합니다. 하지만 주가가 하락하자 상황이 급변하면서 등록금액만큼 기대하지 않는 것으로 드러나 지급을 독려한 것으로 드러났다. 글래스고 내셔널 신문은 상황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다.
"모든 투기꾼을 통제하는 탐욕은 두려움과 복수의 광기의 잔인 함으로 빠르게 변화하기 시작했다."5.신시대의 종말1920년대 미국의 신기술 투기꾼들의 환상은 주식 시장 붐 동안 존재했습니다.
경제 번영의 원동력과 추측으로 자동차는 철도, 미국 문화 및지도를 대체했으며 고속도로와 고속도로가 건설되었으며 전국에 많은 차고가 건설되었습니다. 1920년대에 미국 자동차는 7 백만에서 2300만으로 증가했습니다.
10 배 이상 상승
1925-1928년 제너럴 모터스의 주가는 10 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주가 상승은 당시 신문의 장식을 장식하기에 충분했습니다.또한 1920년대 웨스팅 하우스가 세계에 처음으로 등장한 라디오 방송국은 획기적인 문화 미디어였습니다. 라디오 판매량은 1922년 60만 명에서 6년 후인 1928년 8억 4천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라디오 시장은 RCA에 의해 통제되었고, 당시 미국인들은 이 회사를 "라디오"라고 불렀다. 따라서 RCA 이익은 1925년 250만 달러에서 1928년 2천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주가는 1921년 1.5 달러에서 1928년 85.5 달러로 57 배 증가했습니다.
비디오 사업
1927년 찰스 린드버그가 대서양을 가로 질러 혼자 비행을 성공했을 때 투기 붐이 항공기 산업으로 확산되었으며 할리우드가 무성 영화에 목소리를 전달하는 데 성공했을 때 비디오 사업도 투기꾼들의 인기로 부상했습니다.
1920년대 미국 증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내 주식에 투기한 차입 투기 일반화로 수익을 끌어 들였고 요즘에는 인기있는 "문의없는 투자"가 있었습니다.
이 '투자를 묻지 말라'는 사실은 25만 달러를 유치해 주식을 투기한 영화배우 그루초 맥스의 일기에 잘 설명되어 있다. 이어 "증시가 벼랑 끝이라면 투자상담이 필요없고 눈을 감고 손가락으로 시장판을 찍어 그 주식을 사들여 무조건 상승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