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교육의 중요성

 

오늘 가상교육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98년 6월 중순 워싱턴대학 교수 800명이 게리 로크 주지사에게 보낸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이 편지에서 교수들은 교육 전체를 시디롬과 인터넷으로 전환하는 추세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1997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교수들은 파업을 가졌으며 오프라인에서 강의를 계속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한 미국 교수 : "교육은 정보 다운로드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컴퓨터 화면을 수동적으로 보는 것은 대체할 수 없습니다. "이 갈등은 교육 민영화가 진행됨에 따라 공립학교와 대학에 대한 예산을 절감하고 교육적 가치를 잃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과정

 

지식 사회 구성원은 정보원을 가장 똑똑하게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 과정을 통해 교육할 수 있어야하며 동시에 컴퓨터 지식을 습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 교육 - 가상 학교, 대학 또는 직업 훈련 기관 - 비용 절감, 새로운 유형의 학습 및 장소에 관계없이 높은 품질의 지식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회를 약속합니다.

 

온라인 교육이 좋은지 나쁜지, 온라인 교육이 추가 교육의 역할만을 가지고 있는지, 학생과 교육자 간의 접촉과 사회적 학습이 중요한지에 대한 토론에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개발

 

온라인 코스는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이를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 즉 지적 자산을 기반으로 합니다. 교수님께서 과정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고 말씀을 하셨을 때 이 소프트웨어가 교수의 것이냐, 아니면 대학 내에 있는 것입니다.

 

국내 또는 전 세계 표준 프로그램은 제품으로 널리 보급되어 대학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사전 프로그래밍된 좁은 궤도에서 다양한 지식을 설명하고 흡수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또한 도시와 농촌의 교육 불평등과 같은 교육 지리학을 해결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네트워크를 통해 사회적 불평등에 기반한 교육 격차가 해결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온라인 학습

 

온라인 학습은 교육비를 줄이나요? 대학 이사회 보고서를 작성한 사람들은 이러한 환상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지금까지는 신기술은 현지에서 공부하는 대신에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보완하는 것이기 때문에 비용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보완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과 구매 비용이 교육비나 공사 직원의 비용을 줄이는 대신 기술 직원과 함께 쓸모 없게 됐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학교의 문제는 인터넷 접속 컴퓨터만 있으면 해결되지 않습니다. 교육 직원은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교육 방법을 변경하고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을 관리하며 수업 내용을 결정하는 새로운 기술 수준에 비해 뒤쳐지지 않도록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구입해야 합니다.

 

인터넷에 과정을 개설

 

피닉스 대학과 같은 4만 8 천 명이 등록된 소수의 교육 기관이 온라인으로만 출시되었습니다. 인터넷에 과정을 개설하는 대학이 늘고 있습니다.

 

999년 4월 미국 대학 패널에 발표된 "가상 대학 및 교육 기회"보고서는 이러한 기대에 대한 큰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이어 "교육은 평준화의 주된 실행자이지만 기술은 새로운 불평등의 원천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한 교육기회 확대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기대는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가상화 트랩이 없어 인터넷이 여러 차례 동등한 기회를 가져올 수 있다는 가능성은 오해될 수 있습니다.

 

현재의 교육 기회

 

인터넷을 사용하는 현재의 교육 기회는 일반적으로 서구 국가에서 수행된 실험의 일종이며 과학자들이 연구 결과를 제시하고 정보를 교환하는 데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최근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교육 관련 과정과 콘텐츠가 제공되었으며, 종종 대학이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온라인 교육은 미국과 유럽뿐만 아니라 자본주의 시장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뉴욕타임스가 1999년 4월 기사에 실린 것처럼 온라인 교육은 황열병을 유발했고, 하버드가 아닌 아마존닷컴을 대학으로 만들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