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놀란 사람들
바라문 교도들은 너무 놀라서 고개를 들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은 포그 씨와 크로마티 장군이었습니다. “그들은 죽었습니다.” 그는 포그 씨 옆에 다가와서 도망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네 사람은 숲에 숨어서 코끼리를 타고 빠르게 도망 쳤습니다.파스파르투의 대담한 모험은 훌륭하게 성공적이었습니다.
12시 30 분에 기차가 베나레스에 도착하여 크로마티 장군과의 불행한 작별 인사를 해야했습니다. 기차는 다음날 아침 7시에 캘커타에 도착했고, 정오에 출발하여 5 시간의 여유가 있었습니다. 런던을 떠난 지 23일째인 이 날은 계획대로 잘 진행되었습니다.
행방불명
파스파르투, 행방불명입니다포그 씨가 역을 떠나려고 했을 때, 경찰관이 와서 경찰서에 가라고 말했습니다. 파스파르투는 분노로 항의하려고 했지만, 포그 씨가 따라가는 것을 지켜본 후, 그는 따라갔습니다. 아우다 부인은 모두 자신 때문에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그러나 날씨가 점차적으로 나아지고 바람 방향이 바뀌면서 순항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포그 씨는 상하이에 도착할 수 있었지만, 눈 앞에는 이미 상하이를 떠나는 미국 증기선이 있었습니다. 탕카딜호의 배꼽에는 작은 대포가 장착되어 있었고, 짙은 안개가 끼었을 때 위급함을 알 렸습니다
승무원
10 시경, 포그와 그의 승무원은 알라하벳 역에 도착할 수 있었고, 캘커타까지 하루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파스파르투가 도시 전체를 바쁘게 돌아 다니며 아우다 부인에게 줄 것을 사서, 그녀는 마음을 정했습니다. 포그 씨는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가를 묻자 조심스럽게 홍콩에 사는 친척을 찾아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포그는 홍콩으로 가서 아내를 데려갈 것을 약속했습니다.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차 시간이 가까워졌고 포그는 충성스러운 가이드에게 선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기뻐했습니다. 잠시 후, 포그 씨, 크로마티 장군, 파스파르투는 아우다 부인과 함께 기차에 몸을 실었습니다.
유럽으로 빨리 갈 것
아우다 부인이 이야기를 전한 후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면서, 포그 씨는 유럽으로 빨리 갈 것을 제안합니다. 파스파르투는 친절하고 젊은 아우다 부인이 함께 여행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호텔을 떠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파스파르투는 호텔을 떠나서 픽스 형사를 발견하고 미국으로 갈 것인지에 대해 냉담하게 물었습니다. 그 후, 사무원이 도착하여 배가 내일 아침 출발할 예정 이었지만 예정보다 빨리 오늘 밤 8시에 떠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판사는 증거라고 말하면서 책상 위에 신발 한 켤레를 놓았습니다. 포그 씨와 파스파르투는 봄베이 사원에서 일어난 일을 잊고 있던 포그 씨와 파스파르투가 법정에 서게 된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판사는 15일 동안 구금되어 300 파운드의 벌금을 부과 받았지만 Pogg는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보석금을 지불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경찰관
그러나 정오에 홍콩으로가는 배가 있었고 어쨌든 포그 씨는 보트를 타야했습니다. 8시 30분에 문이 열리자 경찰관이 들어와 법정으로 데려갔습니다.문이 열리고 세 바라문이 들어왔습니다. “아우다 부인을 태워 죽이려고 했던 사람들이었습니다.” 포그 씨는 생각했다.
홍콩에서 일본 요코하마로 가는 배가 6일째에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날, 픽스 형사가 파스파르투에게 와서 예전처럼 말을 걸었고, 그는 돌아서서 떠났습니다. 픽스 형사는 자신이 자신의 정체성을 알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포그 씨는 홍콩에 도착하자마자 아우다 여사의 친척을 찾아 나섰지만, 유럽으로 떠나지 못한 게 전부였습니다.
포그 씨는 파스파르투에 대해 걱정했지만, 카르나티크가 떠날 때쯤에 그 소식을 듣고 배에 타서 밤이 되자 바람이 불고 기상 조건이 악화되었습니다. 폭풍은 더 거세졌고 비가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끔찍한 밤이었습니다.
배가 떠나기
판사는 가능하다고 말했고 2,000 파운드를 보석금으로 설정했습니다.포그 씨는 보석금을 내고 법정에서 항구로 향했습니다. 11시였습니다. 까지는 한 시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픽스 형사는 포그 씨가 배에 타는 것을 보았을 때 불평했습니다. “젠장! 이 남자를 놓칠 거예요. “그런 식으로 돈을 뿌린 후에는 돈을 다 써버릴 거예요.” 한편, 랭건호까지 쫓아온 픽스 형사는 생각 끝에 파스파르투에게 접근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갑판으로 나가 우연한 만남을 가장하고 파스파르투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Pix 형사는 종종 교활한 방식으로 파스파르투와의 만남을 만들고 신중하게 행동했습니다.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파스파르투는 한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픽스 형사가 그를 괴롭히는 것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는 여러 가지 생각을한 후 Pix 형사가 혁신 클럽에서 보낸 스파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파스파르투는 포그 씨에게 말하지 않고, 기회가 있을 때 픽스 형사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포그 씨의 여행 계획에 따라 6일 이내에 홍콩에 도착해야 합니다.
보상의 일부
파스파르투는 흥분하여 포그 씨에게 알리려고했고, 픽스 형사는 술을 마시고 부두가 술집으로 데려갔습니다. 픽스 형사는 진실을 말하기로 결정했고, 그는 자신이 형사이고 영국 은행 강도의 범인이 포그 씨라는 것을 밝혀 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를 도울 수 있다면, 그는 를 줄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화가 나서 그렇게 할 수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그때쯤 픽스 형사는 파스파르투를 포그 씨에게서 떼어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아편 빨대가 있었습니다. 픽스 형사가 그것을 건네주었을 때, 파스파르투는 담배 대인 줄 알았고, 불을 붙이고 몇 모금을 빨아들였고, 바닥에서 쓰러졌습니다.
포그 씨는 파스파르투가 깨어날 때까지 카르나티크의 출발이 빨라졌다고 생각하지 않았으며, 그가 출발하더라도 그를 버리고 갈 생각을 했을 때 픽스 형사는 웃었습니다.포그 씨는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조차 몰랐습니다. 다음날 아침 파스파르투가 보이지 않자, 저는 오다 부인과 함께 떠날 준비를 했습니다.
그들은 마차를 타고 부두에 도착했지만 카르 나티크는 이미 떠났고, 그는 당황하거나 실망하지 않고, 혼란스러워서 어쩔 수 없는 아우다 부인을 위로했습니다. 픽스 형사가 나타나서 배를 놓쳤다고 걱정하는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포그 씨는 다른 배를 알아보고 함께 가라고 말합니다. 픽스 형사는 어리석고, 따라갔습니다. 포그 씨는 30 분 후에 떠나라고 요청했고, 그 다음에는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파스파르투의 얼굴을 그렸고, 그가 나아갈 때, 그는 자신의 나라로 돌아 오라고 요청하고, 필요한 돈을 충분히 지불했습니다. 파스파르투는 여전히 술에 취해 있는지 확인하지 못했고, 작은 배 탕카딜은 파도 사이를 달리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