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한 예를 제시

포그의 여행은 스우의 습격으로 예정보다 늦었습니다. 파스파르투는 포그가 파산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맥이 풀려나 한숨을 쉬었습니다. 픽스 형사가 포그 씨에게 와서 돛을 썰매에 타는 것이 어떻습니까?

포그 씨는 망설이고 썰매를 보러갔습니다. 썰매는 배처럼 돛대가 있었고, 뒤쪽에는 키와 노 역할을 하는 도구가 장착되어 있어 방향을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상태라면 기차보다 더 빨리 오마하 역으로 갈 수 있을 거예요.”오마하로가는 도중에 시카고나 뉴욕으로 가는 열차가 자주 운행되었기 때문에 늦을 때를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썰매가 떠날 준비

포그 씨는 빠른 달리기 썰매가 추운 것을 생각하면서 파스파르투와 다음 열차를 타고 오라고 말했지만, 아우다 부인은 포그 씨와 떨어져 나가는 것을 막았습니다.8시에 썰매가 떠날 준비가 되었습니다. 포그 씨는 썰매에 올라타서 여행 담요를 뒤집었습니다. 썰매는 매우 빠른 속도로 달려가 마침내 오마하 역에 도착했습니다.

포그 씨는 무디에게 충분한 예를 제시했고, 오마하 역에 도착했을 때 시카고로 곧장 가는 기차가 막 떠나려고했고, 포그 씨와 그의 동료들은 서둘러 기차에 올라탔습니다. 그래서 다음날인 10일 새벽 4시 10분에 시카고에 도착했습니다.시카고에서는 열차가 다양했으며, 포그와 그의 승무원은 12월 11일 오후 11시 15 분에 뉴욕역에 도착하기 전에 번개처럼 달려갔습니다.

역은 미국과 영국을 오가는 선박이 있는 항구로 이어졌지만 리버플로가는 차이나는 이미 출발했습니다. 포그 씨는 대서양을 건너는 배의 시간표를 살펴봤지만, 이를 볼 수 없었습니다.다음날 Pogg는 Paspartu와 Auda 여사에게 언제든지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한 후 호텔을 떠나 항구로갔습니다.

몇 척의 배

몇 척의 배가 준비되었지만, 모두 돛대였습니다. 그리고 그가 돌아 왔을 때, 멀리 떨어진 증기선이 눈에 띄었습니다. 포그 씨는 그 길로 달려가 선장을 만났습니다. 포그 씨가 리버플로 데려갈 수 있는지 물었을 때, 앙리에타의 선장은 목적지가 프랑스 보르도라고 말했습니다. 보르도에게 100달러를 주겠다고 했지만, 거절했어요.

포그 씨가 2천 달러를 주겠다고 했을 때, 선장은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9시에 떠날 거예요. 그때까지 오세요.” 포그가 말했다. “그렇지 않아요.” 그는 호텔로 돌아와 픽스 형사를 데리고 앙리에타에 갔습니다.

앙리에타는 롱 아일랜드를 따라 동쪽으로 빠르게 달렸습니다. 다음날 12월 13일 정오까지,한 남자가 앙리에타의 위치를 측정하기 위해 갑판으로 올라갔습니다. 물론, 그는 선장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포그 씨였습니다. 포그 씨는 선장을 선별하고 선원들의 나쁜 관계를 알고 있었고, 선원들을 모두 뇌물로 받아 선장을 선실에 가두었습니다.12월 16일 런던을 떠난 지 75일째입니다. 그날 저녁, 한 선원이 포그 씨에게 다가와 석탄이 떨어지고 리버플까지 갈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배를 팔 수 있는 방법

포그 씨는 오랫동안 생각한 대로 선장에게 전화를 걸어 6만 달러를 주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배를 팔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20년 동안의 오래된 배를 비싼 가격으로 팔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기분이 나아졌고, 6만 달러를 받아 들였고, 선장이 물러서려고할 때 포그 씨가 그에게 물었습니다.

“이제 제 것이군요, 함장님?” “물론 돛대 꼭대기까지 모두 당신 것이죠.”포그 씨는 말의 끝을 두려워하여 갑판과 선실과 같은 나무를 모두 부수고 나무로 쓰도록 강요했습니다. 리버플까지 24시간 남았어요. 연료가 바닥을 쳤어요. 먼저, 가까운 항구를 찾아서, 퀸즈타운 섬 항구가 있었어요.

리버플에 도착

새벽 1 시경, Henrietta는 Queenstown 항구에 도착하여 Pogg와 함께 기차역으로 서둘러 갔고, 1시 30 분에 Queenstown을 떠나는 열차에 탑승했습니다. 12월 21일 오전 11시 40 분에 Pogg는 마침내 리버플에 도착하여 런던까지 6 시간 동안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었고, Pix 형사가 어깨에 손을 얹고 말했습니다.

“당신을 여왕의 이름으로 체포합니다.”파스파르투는 화가 나서 픽스 형사에게 달려들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약간 당황했지만 포그는 불쾌하게 행동했습니다. 그는 리버플의 세관에 갇혀있었습니다. 오다 부인과 파스파르투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습니다. 2시가 되었습니다.

갑자기 픽스 형사가 뛰어들었습니다. “당신, 당신은 너무 닮았기 때문에, 당신은 잘못된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용서해 주세요. 은행 강도는 3일 전에 잡혔습니다. 당신은 자유의 몸입니다.”포그는 조용히 픽스 형사에게 다가가서 똑바로 쳐다보고는 얼굴을 때렸습니다. 포그와 아우다 부인, 파스파르투는 리버플 역으로 곧장 향했지만, 급행 열차는 2시 40 분을 가리키고 있었습니다.

우울한 아내

포그 씨는 런던으로 가는 기차에 도착하기 위해 특별 열차를 주문했습니다. 포그가 런던역에 도착했을 때 10 분 전인 9시였습니다.결국, 그는 80 일간의 세계 주간을 마쳤지만 5 분이 지연되어 내기를 잃었습니다. 포그는 집으로 돌아와 방에서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파스파르투는 먼저 방에 있는 가스 램프를 끄고 우울한 아내를 찾아서 위로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11시 30 분에 포그 씨는 클럽에 가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미 동료들이 그를 기다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파스파르투에게 전화를 걸어 저녁 7시 30 분경에 아우다 부인과 이야기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스파르투는 그녀에게 좋은 말을 했고, 포그 씨는 아우다 부인의 방으로 갔습니다.

그러고는 포그 씨의 손을 꼭 쥐었습니다. 잠시 후, 그는 초인종을 눌러 파스파르투를 불렀습니다. “윌슨 목사님에게 월요일에 식으라고 하면 너무 늦지 않으실 거예요?”